달묘전설 라이프 완결

2017. 10. 26. 22:09

아래는 이드냐님 길을 퍼온겁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jZzK1rjTWjxBXGYsGORUw



안녕하세요. 감독 이드냐 입니다. 드디어 달묘전설 라이프가...끝났습니다. 항상 기억 해주시고 챙겨 봐주시고 응원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 올립니다. 안보고 있는것 같았지만 다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15년전 달묘전설을 처음 만들때 구상했던 달묘전설의 세계관에는 크게 3번의 터닝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번 달묘전설 라이프의 종반부가 그 첫번째 터닝포인트에 해당합니다. (두번째는 지구에서) 개인적으로는 꼭 만들고 싶었던 이야기지만...갑작스러운 진지모드에 당황하셨을 분들께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_ _) 언제 다시 달묘전설 오리지널을 이어갈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때 꼭 모두 다시 만나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이드냐 입니다. 댓글을 통해 궁금하신 점들을 간략하게 정리 해드릴께요 ^^ 1. 여러분께서 보셨던 달묘전설 라이프는 기존 달묘전설을 완결짓는 작품이 아니라 오리지널의 중간 파트에 해당됩니다. 작중 시간순으로는 달묘전설 오리지널 1 ~ 5 - 달묘전설 라이프 - 6 ~ 9 이기 때문에 오리지널의 첫째 구출 스토리는 이후의 이야기가 됩니다. 향후 반드시 오리지널 스토리도 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마지막에 힌트를 드리기는 했는데, 막내와 둘째 모두 기억상실인게 맞습니다. 막내는 간이 완전히 파괴 되었다가 회복되는 과정에서 퇴화되었고, 둘째는 아빠에 의해 의도적으로 뇌의 특정 부분이 파괴 되었습니다. 3. 오리지널에 어린 달묘아빠가 전쟁통에 탈출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달묘 아빠의 아빠가 '대비하지 않은 댓가, 평화에 만족한 댓가' 라는 말을 던지죠. 이것이 달묘족 최후의 날이며 이날 함께 탈출한 또다른 달묘족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이유에 의해 아빠는 그들과 적이 되었고, 후일 이들과 달묘가족 간의 최후 전쟁이 스토리의 대미를 장식하게 됩니다. 달묘아빠 역시 평화에 만족한 댓가, 즉 경계심을 풀고 막내를 외부에 노출 시키거나 견우를 받아들인 댓가로 비극이 시작된것이어서, 이후 더욱 외부와 단절한 채 모든게 리셋된 상태로 살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24화 마지막에 넣으려다 생략한 부분이 있었는데, 달묘엄마는 현재 그들과 함께 있습니다. 납치인지 스스로 원해서인지는... 4. 오진아님은 오래전 달묘전설의 가장 열렬한 팬이셨으며, 불의의 사고로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십니다. 온라인 상으로만 알고 지낸터라 나중에야 지인을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언젠가 달묘전설을 다시 만들게 되면 꼭 그분의 이름을 크레딧에 넣겠다고, 스스로에게 한 약속을 지킬수 있게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뭐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댓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무선 공유기 해킹...  (0) 2018.01.22
포켓몬스터 선물서버 해킹... 굉장해  (0) 2018.01.22
ITOP 본상 수상 소감문 양식  (0) 2017.10.23
만화, 소설 추천  (0) 2017.10.05
달리기  (0) 2017.10.04

+ Recent posts